티스토리 뷰

사설

피어싱 빼는법 간단합니다

‍‌^^ 2016. 3. 14. 20:24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피어싱 빼는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. 예전에는 얼굴에 피어싱을 하면 굉장히 부정적이며 안 좋은 시각으로 바라 봤습니다. 그때문에 저도 고통을 참으며 힘들게 한 피어싱을 몇달밖에 못한채 빼내야 했습니다.

하지만 요즘은 피어싱도 하나의 문화로, 개성으로 보며 부정적인 관념이 많이 나아졌습니다. 좋은 현상이긴 한데 제가 다시 하기에는 나이도 있고 불편할 것 같군요.

피어싱에 대한 인식도 개선되고 피어싱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는데요. 피어싱 하는 분들을 위해서 제 옛 기억을 살려 피어싱 빼는법을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.

피어싱은 귀걸이와 달리 코, 입 눈 주위 등 많은 곳에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입니다. 심지어 몸에도 할 수 있는데요. 이런 피어싱들은 다양한 곳에 할 수 있는 만큼 주의 할 점도 있습니다.

피어싱은 우리 몸 여러 부분에서 혈관이나 중요한 신경과 밀접한 부분에 있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한데요. 피어싱을 하거나 뺄때는 청결과 소독이 중요합니다. 아무렇게나 피어싱 부위와 피어싱 아이템을 관리하였을 경우엔, 염증이나 괴사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.

피어싱 빼는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. 귀걸이는 많은 분들이 하실텐데요. 여성분들은 거의 다 하고 계시죠. 우선 피어싱의 앞 부분을 잡아 주고, 반대쪽 손으로 뒷 부분을 시계반대방향으로 살며시 돌려서 빼내면 됩니다. 빼낼때는 손이 미끄러질 수 있으니 마찰력이 좋은 휴지나 화장솜을 이용하면 수월하게 뺄 수 있습니다.

지금까지 저와 피어싱 빼는법과 따로 관리하는 방법까지 알아 보았는데요. 피어싱만큼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는 아이템은 없는것 같습니다. 다만 그만큼 관리도 중요하니 잘 관리하셔서 안전한 피어싱 하시기 바랍니다.


댓글